[배송안내] 주문한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?
번호: 10
[주문결제] 무통장 입금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?
번호: 9
[주문결제]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, 주문번호를 분실했습니다.
번호: 8
[교환/반품/환불] 주문한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.
번호: 7
[교환/반품/환불] 제품을 반품/환불 하고 싶습니다.
번호: >>
고객센터 접수 → 제품 준비(제품을 미리 포장해주세요.) → 배송기사님 사전 연락 후 방문, 제품회수
→ 제품 검수 → 교환, 반품, 환불
단순 변심일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(주말/공휴일 포함) 이내에 반품 가능하며,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반품 시 제품 및 이벤트 제품, 사은품 등 모두 반품해주셔야 가능합니다.
(단, 제품 및 포장을 훼손 또는 변형시킨 경우는 제외됩니다.)
상품 불량, 파손, 오배송의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(주말/공휴일 포함) 이내에 반품 가능하며, 택배비는 본사가 부담합니다.
(상품의 불량 및 파손 오배송의 경우에도 받으신 제품 모두 반품해주셔야 가능하며, 반품에 대한 사진을 촬영해주시면 검수팀에서 확인 후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)
※ 반품 / 환불이 불가한 경우
1) 제품 수령일 기준 7일(주말/공휴일 포함)을 초과한 경우
2) 제품 및 포장을 훼손, 변형시킨 상태에서의 단순 변심
3)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 및 불량
4) 디케어 본체의 경우, 부속품에 해당하지 않으므로 분실 시 무상교환이 불가합니다.
(패드의 경우 소모품으로 접착력 약화 등으로 반품, 교환 되지 않습니다.)
[주문취소]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
번호: 5
[배송안내]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
번호: 4
[배송안내]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번호: 3
[배송안내]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번호: 2
[배송안내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번호: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