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사이드 닫기

당신을 위한 디케어

0

COMMUNITY

TODAY VIEW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CS CENTER

    • 070-8666-6569
    • MON-FRI : AM 09:00 - PM 06:00
    • LUNCH : PM 12:00 - PM 01:00
    • SAT, SUN, HOLIDAY OFF

    BANK INFO

    • 신한은행 140-011-350006
      HOLDER : 주식회사 디플즈

    SOCIAL NETWORK

    MENU

    FAQ

    • 현재 해외 주소지로의 해외배송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
      국내 배송지로의 상품배송만 가능합니다.

    • 무통장 입금은 7일 이내 입금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
      미입금 확인 시 자동으로 주문 취소되며주문자와 입금자의 성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는 고객센터(070-8666-6569)로 연락 주세요.


    • 비회원으로 구매 진행 시에는 메일로 주문번호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  스팸메일로 처리되어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주세요.

      그 외에 분실 시에는 고객센터(070-8666-6569)로 문의해 주세요.


    • [교환/반품/환불] 주문한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.   

      번호: 7

      제품 출고 전 교환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변경된 상품으로 출고 가능합니다.

      (제품 수령 후 교환은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. 단 왕복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)


    • [교환/반품/환불] 제품을 반품/환불 하고 싶습니다.   

      번호: 6

      고객센터 접수 → 제품 준비(제품을 미리 포장해주세요.) → 배송기사님 사전 연락 후 방문, 제품회수 

      → 제품 검수  교환, 반품, 환불



      단순 변심일 경우 제품 수령 후 7(주말/공휴일 포함) 이내에 반품 가능하며,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
      반품 시 제품 및 이벤트 제품, 사은품 등 모두 반품해주셔야 가능합니다.

       (, 제품 및 포장을 훼손 또는 변형시킨 경우는 제외됩니다.)

       

      상품 불량, 파손, 오배송의 경우 제품 수령 후 7(주말/공휴일 포함) 이내에 반품 가능하며, 택배비는 본사가 부담합니다.

       (상품의 불량 및 파손 오배송의 경우에도 받으신 제품 모두 반품해주셔야 가능하며, 반품에 대한 사진을 촬영해주시면 검수팀에서 확인 후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)


      ※ 반품 / 환불이 불가한 경우

       1) 제품 수령일 기준 7(주말/공휴일 포함)을 초과한 경우

       2) 제품 및 포장을 훼손, 변형시킨 상태에서의 단순 변심

       3)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 및 불량

       4) 디케어 본체의 경우, 부속품에 해당하지 않으므로 분실 시 무상교환이 불가합니다.

        (패드의 경우 소모품으로 접착력 약화 등으로 반품, 교환 되지 않습니다.)

       


       


    • [주문취소]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   

      번호: 5

      아직 입금 전이시라면, 주문/배송내역에서 주문무효를 클릭하셔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다만, 입금이 확인되어 출고 전이시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취소처리 해드립니다.

      (카드 결제의 경우 취소되는데 최대 7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.)

       


    • [배송안내]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  

      번호: 4

      출고 전 상품문의 또는 고객센터 (070-8666-6569)로 문의 주시면, 확인 후 주소를 변경해 드립니다.

      , 제품이 출고된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.


    • [배송안내]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  번호: 3

      페이지 상단 ( 주문/배송 ) -> 회원 로그인 및 비회원 로그인(비회원 주문번호는 주문당시 입력하신 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.)

      -> 하단 배송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또는 운송장 번호를 이용하여 우체국 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  주문번호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. (고객센터 070-8666-6569)


    • [배송안내]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   

      번호: 2

      디케어의 배송 기간은 보통 2~3일 소요 되며, 당일 2시 이전 결제 확인 건에 대해서는 당일 출고됩니다.

     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추가 1~3일 추가 소요될 수 있으며,

      산간, 도서 지방의 경우에는 배송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      (주말/공휴일/명절에는 최대 3~5일 추가 소요 될 수 있습니다.)

    • [배송안내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  

      번호: 1

      기본 배송료는 3,000원이며, 40,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입니다.

      (, 제주도 및 도서, 산간지역의 경우 기존 배송비에서 최소 3,000원 이상 추가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)


       

    비밀번호 확인

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TOP

    비밀번호 변경

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    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

    • 현재 비밀번호
    • 신규 비밀번호
  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